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우수예술영화 ‘다른 길이 있다’ 상영회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9.24 09:24
다른 길이 있다 감독 조창호 GV

▲'다른 길이 있다' 영화 상영 및 조창호 감독 GV 포스터. 제공=원주시영상미디어센터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우수예술영화 '다른 길이 있다' 상영회 및 조창호 감독과의 토크쇼를 추진한다고 24일 밝혔다.


'다른 길이 있다'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작품으로 뽑힌다. 얼굴도 이름도 모른 채 삶의 마지막 순간을 함께하기로 한, 두 사람의 아프지만 아름다운 여정을 감각적인 영상미와 삶에 대한 희망의 메시지로 그려낸 작품이다.


조창호 감독은 강원도 출신으로 도 문화재단의 지원을 받아 도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제작했다. 2015년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작으로 공개돼 호평을 받기도 했다.


26일 오후 2시 원주영상미디어센터 상영관에서는 조창호 감독과의 대화(GV, Guest Visit)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영화 상영 후 그 자리에서 관람객들과 1시간 동안 토크쇼 형태로 열린다.


센터 관계자는 “대부분의 GV, Guest Visit 상영회가 서울 소재 독립영화전용관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라 지방에서 영화를 공부하는 학생들이나 영화애호가들의 갈증이 해소되길 바란다"며 “영상미디어센터 우수영화사업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한다"고 말했다.




한편 원주영상미디어센터는 지난 3월 우수영화 상영을 시작으로 총 25여편의 독립영화를 65회 상영하여 총 352명의 원주시민이 영화관을 찾는 등 지역의 독립영화전용관으로 사랑받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