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4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이원희

wonhee4544@ekn.kr

이원희기자 기사모음




경동나비엔,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서 환기청정기·숙면매트 선보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10 13:57

“쾌적한 생활환경 위해 다양한 제품 선보일 것”

경동나비엔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부스

▲경동나비엔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여 부스. 경동나비엔

경동나비엔이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78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쾌적한 생활환경'을 만드는 나비엔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를 선보인다.


코베 베이비페어는 국내 최대 규모의 영유아 전시회로 400여개의 다양한 브랜드가 참여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나비엔이 전해주는 쾌적한 공기와 온도'를 주제로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가 제공하는 실내 공기질 통합 관리의 필요성과 숙면의 중요성을 알릴 계획이다.


환기청정기는 공기청정은 물론 환기까지 가능한 제품으로, 실내 공기질 관리 시장의 새로운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오염된 공기는 외부로 배출하고, 'UV-LED'가 탑재된 청정 필터시스템을 통과한 깨끗한 공기를 실내로 공급하는 원리이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0.5도(℃) 단위의 세밀한 온도 조절 기술로 최적의 숙면온도를 구현한다. 이번 베이비페어에서 선보이는 숙면매트 중 대표 제품은 인공지능(AI) 숙면기술이 적용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EMW720)'와 편리한 사용과 안전성이 특징인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EME551D)'이다.




김용범 경동나비엔 영업마케팅 총괄임원은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를 통해 영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경동나비엔의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고객의 쾌적한 생활환경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경동나비엔은 오는 31일부터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제80회 코베 베이비페어'에도 참가해 환기청정기와 숙면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