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손중모

jmson220@ekn.kr

손중모기자 기사모음




대구 남구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 예산정책협의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16 13:11


1

▲지난 15일, 내년 국비 확보 방안과 지역 현안 해결을 논의하기 위한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 제공=대구남구청

대구=에너지경제신문 손중모기자 대구 남구와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은 지난 15일, 내년 국비 확보 방안과 지역 현안 해결을 논의하기 위한 예산정책협의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정책협의회에는 조재구 남구청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들이 참석했으며, 허소 대구시당위원장, 시당 관계자, 민주당 소속 구의원 등 15여 명이 참석하여 남구의 주요 현안 사업에 대해 논의하고, 해결방안을 함께 모색했다.


주요 논의 사항으로는 △다 같이 누리는 '남구 1인 가구 지원센터' 운영 △앞산 무장애 나눔 길 조성사업 △고산골 공룡공원 확장 △앞산 맘앤키즈센터 조성 △앞산 문화·관광 일자리 플랫폼 조성 등 5개 현안 사업이 있었으며, 남구는 주요 사업 공유를 통해 국비 예산을 확보하고 지역 숙원 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요청했다.


허소 더불어민주당 대구시당위원장은 “서로 머리를 맞대 남구 발전을 위해 당 차원에서도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이번 협의회가 지역 발전을 위한 소통의 장이자 주요 현안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지역 현안을 조속히 해결하고 내년 사업이 원활히 진행되도록 많은 협조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