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BTS 진, ‘아 윌 비 데어’ 발표..록스타 변신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0.25 14:45
진

▲방탄소년단(BTS) 진은 25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첫 솔로앨범 '해피'(Happy)의 선공개곡 '아 윌 비 데어'(I'll Be The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빅히트 뮤직

방탄소년단(BTS) 진이 행복을 전하는 록스타로 변신했다.


진은 25일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첫 솔로앨범 '해피'(Happy)의 선공개곡 '아 윌 비 데어'(I'll Be There)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발표했다.


경쾌한 로커빌리(Rockabilly, 로큰롤과 컨트리 뮤직이 혼합된 장르)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신나는 드럼 비트와 빠른 템포의 리듬 위에 얹힌 진의 힘 있는 보컬도 돋보인다.


'아 윌 비 데어' 뮤직비디오에는 진의 거리 공연 모습이 담겼다. 일렉기타, 드럼, 베이스 세션으로 구성된 밴드 연주와 드넓은 하늘 아래에서 유쾌한 분위기로 노래하는 진의 모습이 흥겹다. 또한 진의 곁으로 하나둘씩 모인 관객들의 표정이 행복함을 전한다. 모두 떠난 후 홀로 남은 진은 '언제나 당신 곁에 있겠다'는 메시지를 전하는 가사로 노래를 계속한다.


내달 15일 발매되는 진의 솔로 앨범 '해피'에는 타이틀곡 '러닝 와일드'(Running Wild)와 선공개곡 '아 윌 비 데어'를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된다. 진은 솔로 앨범을 통해 행복에 대한 자신의 솔직한 생각과 아미(ARMY, 팬덤명)를 향한 따뜻한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




진은 앨범 발매 다음 날인 11월 16~17일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