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의 위드 투게더 캠페인은 매월 임직원이 모은 기부 금액에 맞춰 기업에서도 동일한 금액을 기부하는 일대일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기금을 조성한다. 마련된 기금은 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를 통해 국내 아동 지원에 사용된다.
이번 프로젝트는 울산 지역 내 대리 양육위탁가정 아동 80명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유아동기 문화 자본 형성 기회를 박탈당할 위험이 높은 아동들의 문화 격차를 해소하기 위해, 문화 예술 활동 및 참여 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문화 체험 활동은 ▲문화 예절 프로그램 ▲정크아트 체험 ▲경제교육 ▲문화공연 관람 ▲가족운동회 등 총 5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 프로그램들은 아동들의 신체적, 정서적 발달을 도모하며, 자신의 존재와 욕구를 인식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아동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 증진을 위한 다양한 문화 경험을 지원하며 가족 구성원 간의 소통 증진 및 유대관계 향상을 도모했다. 특히 긍정적 자기 인식을 통해 건강한 자아 존중감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었으며, 이를 통해 아동들이 정서적 안정감을 형성하는 데 기여하고자 했다.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함께 나는 나비 with together’ 캠페인을 통해 아동들이 다채로운 문화적 경험을 쌓으며, 보다 폭넓은 시각을 가지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앞으로도 아동들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자신감을 가지고 성장할 수 있도록 보다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는 데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랜스코스모스코리아는 전 세계 35개국에 진출해 5,000여 개의 고객사에 BPO 서비스를 제공하는 트랜스코스모스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1만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IT 솔루션 및 개발, EC(이커머스), 디지털마케팅, FS(필드 서비스), 평생교육원 운영 및 교육 컨설팅, 컨택센터 구축 및 운영, Direct Mail(우편 발송 서비스), Omni Channel 시스템(모바일, 이메일, 우편) 구축 및 서비스 등 기업 비즈니스의 업무 영역에 최적화된 BPO 서비스를 350여 개 고객사의 다양한 산업군에 맞춰 제공해 비용 절감 효과는 물론 매출 증가 및 기업의 생산성과 CS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