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아인이 고양시청소년재단과 청소년 건강 증진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뉴아인과 고양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 건강 증진 강화를 위해 청소년 공간 운영 계획을 추진한다.
먼저 뉴아인은 눈 건강관리기기 '셀리나(CELLENA)' 제품을 재단 내 청소년수련관 및 청소년문화의집 4개소(토당청소년수련관, 마두청소년수련관, 일산서구청소년수련관, 성사청소년문화의집)에 설치할 계획이다.
또 뉴아인의 주의력결핍 과잉행동장애(ADHD) 제품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등에 설치 및 운영할 계획이다.
김도형 뉴아인 대표는 “지역사회 청소년들을 위해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보람이 크다"며 “앞으로도 솔선수범하여 청소년들의 건강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아낌없는 후원활동을 펼치기 위해 힘쓰겠다"고 전했다.
한편, 뉴아인은 만성질환 치료의 한계를 겪는 환우들이 좀 더 편리하고 건강한 방법으로 치료할 수 있도록 일상생활 중 개인이 스스로 치료를 받을 수 있는 맞춤형 의료기기를 연구개발하고 있는 전자약 연구개발(R&D) 전문 기업이다. 또한 국내에서는 의료기기 분야에서 유일하게 치료기기를 기획과 기초 연구부터 동물실험, 임상시험, 인허가와 생산까지 자체적으로 수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