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4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이상욱

lee6654@ekn.kr

이상욱기자 기사모음




2024 BNK경남은행배 경남 기관·기업체·생활체육 축구대회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09 19:56

예경탁 BNK경남은행 은행장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구성원 성장 지원할 것”

창원=에너지경제신문 이상욱 기자 BNK경남은행은 9일 지역 축구 동호인들의 친목 강화를 위해 '2024 BNK경남은행배 경상남도 기관·기업체·생활체육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개회식에는 예경탁 BNK경남은행 은행장과 조명래 창원시 제2부시장, 오진열 창원시축구협회 회장, 참가팀 선수와 응원단 등이 참가했다.


2024 BNK경남은행배 경남 기관·기업체·생활체육 축구대회 개최

▲9일 열린 '2024 BNK경남은행배 경상남도 기관·기업체·생활체육 축구대회' 모습. 제공=BNK경남은행

예경탁 은행장은 지역 축구 유망주 6명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또 대회 개최 이후 최초로 특별 초청한 베트남과 미얀마 외국인 2팀에게 응원의 의미로 격려금과 축구용품을 전달했다.


이 대회는 BNK경남은행과 마산동부경찰서, 베트남 마산대유학팀, 미얀마 근로자팀의 개막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됐다. 총 30개 참가팀은 10일까지 양일간 창원축구센터 주경기장을 비롯해 5개 구장에서 축구 경기를 펼친다.


BNK경남은행은 경기 결과에 따라 오는 10일 단체상과 개인상을 시상한다.




BNK경남은행은 대회 재미를 더하고자 참가한 외국인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제공하는 'SNS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했다.


예경탁 은행장은 “BNK경남은행배 축구대회는 지역의 각 기관, 기업체, 생활체육 동호회가 함께하는 화합의 장이다. 올해는 특별히 지역에서 함께 생활하는 외국인 유학생과 근로자 팀을 초청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들은 이제 지역 사회의 중요한 구성원으로 자리 잡았으며, 내년에는 외국인 팀 참석을 확대해 다양성이 공존하는 상생의 공동체 문화 정착을 위해 더욱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BNK경남은행은 지역 대표은행으로서 우리 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