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홍보&마케팅 전문 커뮤니케이션 기업 함파트너스가 종합 디지털마케팅 기업 스카이벤처스의 자회사로 편입됐다고 12일 밝혔다.
스카이벤처스는 브랜드 IMC, 통합 웹&앱 에이전시, 영상 제작 및 영상기반 캠페인 사업, 컨텐츠 세일즈 사업 등을 전개하는 종합 디지털 마케팅 회사로 현재 80여개 이상의 브랜드 캠페인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2021년 KT ENA와 협업해 '구독왕'을 출시하고 자체 콘텐츠 IP를 확보하면서 매출이 수직상승해 연 매출 100억원대를 달성했다. 올해는 유튜브 미디어 커머스 사업 영역에도 진출해 할인전, 조짜르트 등 다양한 컨텐츠 IP와 협력 중이다.
함파트너스는 스카이벤처스의 기업합병인수(M&A)를 통해 홍보&마케팅 시장의 과제를 해결하는 솔루션 제공기업으로서 브랜드 전략, 광고, 프로모션, 디지털, 인플루언서, 언론홍보, 퍼포먼스, 웹과 앱 기반 인공지능 솔루션까지 커뮤니케이션의 모든 영역에서 종합 비즈니스 솔루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사업 경쟁력을 확보하게 됐다고 의미를 부여했다.
함시원 함파트너스 대표는 “디지털 영역에서 크리에이티브와 기술 혁신으로 높은 성장 잠재력을 증명해 온 스카이벤쳐스와의 합병을 통해 미래 지향적인 비즈니스 모델을 강화하고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굴할 수 있게 돼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