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 'H-LIVE Club' 가입자 수가 100만 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H-LIVE Club은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포인트와 등급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온라인 리워즈 서비스다. 지난 10월 서비스 시작 4년 만에 가입자 수 100만 명을 기록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가입자 급증 원인으로 MZ세대 공략 성과를 꼽았다. 구체적으로, 유명 유튜브 채널 '네고왕'과 프로모션을 진행했던 지난해 3월에는 약 10만 명이 H-LIVE Club에 가입하며 역대 최다 신규 가입자 수를 기록했다. 신규 고객 중 2030 고객은 약 70%에 달하는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호텔 업계 최초로 선보인 '잔망루피' 객실이 지난해 12월 운영 이후 평균 투숙률 약 90%를 유지하며 큰 인기를 얻는 등 △반려동물 동반 객실 △캐릭터룸 △뮤직룸 △워터밤 개최 등 테마 공간 확대 및 이벤트 진행도 젊은 고객 끌어들이기에 한 몫을 했다는 설명이다. 이에 힘입어 한화리조트 경주 소요원은 최근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인 '2024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은상)을 수상했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는 테마 객실 인기에 힘입어 오는 29일 마티에 오시리아 잔망루피 객실을 추가 운영할 예정이다. 리조트 내 하나뿐인 플래티넘 객실을 리모델링하고 스위트 객실을 확대하는 등 고급화 전략도 시행하고 있다. SNS 채널 및 인플루언서 협업, 지역 페스티벌 개최 등의 콘텐츠도 준비하고 있다.
한편, 한화호텔앤리조트는 100만 회원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월 15일까지 'H-LIVE Club 100만 가입 감사 파티'를 진행할 예정이다. 행사 기간에는 더 플라자를 제외한 전국 호텔·리조트 상품을 최대 79%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룸 온리 1박과 2박, 디너 2인이 포함된 패키지 '디너 투게더' 중 선택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오는 2025년 2월 28일까지다.
감사 파티 행사 기간에는 객실 1박 예약 시 추가 부여되는 리워드 등급 점수 100점을 증정하고 워터피아 2인 주간권, 63레스토랑 1000원 구매권도 추첨을 통해 추가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