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19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이상욱

lee6654@ekn.kr

이상욱기자 기사모음




“모덕초 권혁제 학생 파이팅”…하윤수 부산교육감, 응원 손편지에 ‘감동’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19 11:55

부산=에너지경제신문 이상욱 기자 하윤수 부산교육감에게 감사함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려는 초등학교 전교회장의 손편지 사연이 알려져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하 교육감은 19일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바쁜 일정 중에 교육감실로 '모덕초등학교 전교회장 권혁제 학생'이 보내온 따뜻한 손편지가 도착했다"며 운을 뗐다.


“모덕초 권혁제 학생 파이팅

▲권혁제 부산 모덕초등학교 전교회장이 하윤수 부산교육감에서 보낸 손편지 모습. 제공=부산교육청

이어 “정성스레 적힌 한 글자 한 글자 속에서 진심 어린 마음과 고운 생각이 고스란히 전해졌다. 특히 꼬옥 안아주며 화이팅이라고 해주셔서 큰 힘이 됐다는 말은 제 마음에 깊은 감동을 주었다"며 “모덕초등학교 방문 당시, 반짝이는 눈빛과 당찬 모습의 권혁제 학생이 떠오른다. 그날의 기억을 이렇게 소중히 간직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해줘 오히려 더 큰 힘을 얻었다"고 했다.


하 교육감은 “권혁제 학생의 따뜻한 마음과 리더십은 분명 모덕초등학교 친구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있으리라 믿는다"며 “앞으로도 늘 밝고 힘차게 자신의 길을 걸어가길 응원한다. 저도 여러분을 위해 부산교육이 대한민국 교육의 중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러면서 “진심 어린 손편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며 “행복한 학교생활 이어가길 바라며, 우리 다시 만나는 날 다시 한번 꼬옥 안아드리겠다. 그날까지 파이팅!"이라고 격려했다.




이 게시글은 게시한 지 1시간 만에 200개 이상의 공감과 “훈훈해요 ෆ˙ᵕ˙ෆ" “감동입니다. 응원합니다" “교육의 시작은 아이가 잘 클 수 있도록 안아주는 사랑과 응원"이라는 댓글들이 달리며 온라인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