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포천시 당정협의회, 내년 핵심사업 본격 추진 ‘공유’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11.28 14:50
포천시 27일 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포천시 27일 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제공=포천시

포천=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기자 포천시는 27일 시정회의실에서 국민의힘과 당정협의회를 열어 2025년 주요 사업을 공유하고 이들 역점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국-도비 확보에 진력하기로 뜻을 모았다.


이번 당정협의회에는 백영현 포천시장을 비롯해 주요 간부공무원, 김용태 국회의원 및 보좌진, 도의원, 시의원 등 25명이 참석했다.


백영현 포천시장 27일 국민의힘 당정협의회 주재

▲백영현 포천시장 27일 국민의힘 당정협의회 주재. 제공=포천시

참석자는 포천시민 삶의 질 향상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추진 중인 주요 국-도비 지원 사업 현황을 공유하고, 원활한 사업 진행을 위한 각 분야 협력방안을 논의했다.


포천시는 청성산 종합개발을 비롯해 △포천천 블루웨이 조성 △고속도로 및 전철 교통망 확충 △교육발전특구 등 3대 특구 추진 전략 △역세권 개발 △국도 및 지방도 확장 등 역점사업의 원활한 예산 확보와 차질 없는 추진을 위해 당 차원 협조와 지원을 요청했다.


포천시 27일 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포천시 27일 국민의힘 당정협의회 개최. 제공=포천시

김용태 국회의원은 “국가안보와 민생경제 위기 속에서 당정 간 협력이 더욱 중요한 시기"라며 “포천시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당정이 적극 협력해 주요 사업이 적기에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백영현 시장은 “이번 당정협의회는 포천 발전을 위해 포천시와 국민의힘이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내는 중요한 과정"이라며 “지속적인 소통과 협력을 통해 민생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만들어나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