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해외 구매대행 사이트 엔재팬 일본 야후 1엔옥션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9.06 11:3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해외 직구 사이트 엔재팬 운영하는 (주)스마일큐브 김대영대표는 저렴한 금액으로 시작하여 입찰을 즐길 수 있는 일본 1엔옥션 오픈했다고 5일날 밝혔다.

일본 직구 사이트 엔재팬은 현재 △일본야후옥션(일옥) △라쿠텐 △야후재팬 △일본 아마존 △조조타운 등 일본 구매대행 운영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1엔부터 입찰 시작되는 상품들의 입찰을 즐길 수 있는 1엔옥션도 같이 이용할 수 있다.

일본 해외직구 즐겨하는 고객들을 위하여 한글 자동번역서비스로 언어의 어려움없이 쉽게 이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쿠폰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신규가입시, 신규회원들 한하여 5천원 할인쿠폰 지급과 기존회원고객들의 매달 등급쿠폰과 생일3종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3천엔이하 대행수수료 무료이벤트, 한달동안 만근출석시 최대 5천원의 적립금에 4천원 적립금과 1만6천원의 추가쿠폰이 지급되고 있는 출석체크 이벤트, 국제 운송료 절감할 수 있는 합배송 무료 이벤트, 파손보상을 위한 안심보험 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외에도 해외직구족들의 인기상품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골프용품(타이틀리스트, 젝시오, 캘러웨이 등), 낚시용품(다이와, 시마노, 가마가츠 등), 피규어, 프라모델, 카메라용품 기획전 등 다양한 상품종류의 기획전을 운영하고 있다.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위해 카카오 플러스친구 엔재팬 추가하면 상품문의상담, 배송정보 등 쉽게 문의가 가능하며, 그밖에 자사홈페이지 1:1문의하기 또는 고객센터번호로도 문의가 가능하다. 또한 모바일로 손쉽게 엔재팬 앱 또한 다운로드받아 이용할 수 있다.

해외 구매대행 업체 플랫폼을 이용하는 (주)스마일큐브 김대영대표는 “언제 어디서나 빠르고 쉽게 문의할 수 있도록 고객의 편의성을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할 계획”이라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