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 8일 GS홈쇼핑 방송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8.07 12:30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코로나19에 이어 기나긴 장마까지 겹치면서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다. 그와 함께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등 전자 기기 사용시간도 급격히 늘어나는 추세. 이에 젊은 층의 디지털 노안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높다.

이에 GS홈쇼핑에서는 오는 8월 8일(토) 13시 40분부터 안국건강의 베스트셀러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를 판매한다고 밝혔다.

안국건강은 한국갤럽 조사 결과 눈건강 관련 루테인 부문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유지하는 브랜드다. 대표상품인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의 가장 큰 특징은 눈 건강의 핵심원료인 루테인지아잔틴이 함유되어 눈 건강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 안구의 황반 전체에 고루 존재하는 루테인과 황반 중심에 집중되어 있는 지아잔틴이 함께 함유되어 있다.

안국건강 전용농장에서 엄선한 고품질 원료만을 사용하며, 성분 파괴 최소화를 위해 고도화된 증류공법을 통해 마리골드 꽃에서 순도 22%의 루테인을 추출해낸 것도 차별화되는 부분이다. 주요 성분인 루테인과 지아잔틴 외에도 비타민 B~E와 망간, 구리, 아연 및 엽산 등 비타민미네랄 10종을 함유하고 있어 눈건강뿐 아니라 세포 보호 및 전반적인 항산화 기능에도 도움이 된다.

핵심성분을 담아내는 캡슐도 다르다. 합성향료나 돈피 혹은 우피가 아닌, 자연유래 성분의 식물성 캡슐로 더욱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과거에는 40대를 넘어가야 노안에 대해 관심을 가졌던 반면, 디지털 기기 사용이 생활화됨에 따라 2030세대들도 급격한 시력 저하로 고생하는 경우가 많다”며 “안국건강 루테인지아잔틴 포뮬라는 1일 1회, 1회 1캡슐 섭취만으로 간편하게 눈건강과 항산화까지 모두 챙길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또 “눈 건강은 한 번 나빠지면 돌이킬 수 없기 때문에,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거나 장시간 컴퓨터 작업을 하신다면 미리 예방 차원에서 섭취하는 것도 권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