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3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정재우

jjw5802@ekn.kr

정재우기자 기사모음




윤경희 청송군수후보, 이철우 경북 도지사 후보와 합동 유세 펼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2.05.25 07:57
윤경희 청송군수후보, 이철우 경북 도지사 후보와 합동 유세 펼

▲윤경희 청송군수후보, 이철우 경북 도지사 후보와 합동 유세 펼쳐(제공-윤경희 청송군수후보 사무실)

[청송=에너지경제신문 정재우 기자] 국민의힘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는 24일 오후 청송읍 청송시장 입구에서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와 함께 합동 유세를 펼쳤다.

이날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는 유세 전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와 함께 청송시장을 돌아보며 윤 후보와 함께 당선을 시켜달라며 한분 한분 인사를 나누어 상인들과 시장을 찾은 군민들로부터 박수 갈채를 받았다.

이어 윤 청송군수 후보의 유세차에 올라 "청송군에서 추진하고 있는 통합신공항과 연계한 동서횡단철도 건설, 남북 9축 고속도로(영천-청송-양구) 조기 건설, 영천-청송 간 국도 4차로 확·포장 공사 등 주요 현안들에 대해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와 함께 할 수 있도록 여러분들이 힘을 모아 달라"고 해 큰 박수를 받았다.

윤 청송군수 후보는 "바쁜 유세 일정에도 청송을 찾아주신 이철우 경북 도지사 후보에게 깊이 감사를 드린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청송군이 추진 중인 골프장 건립의 인허가권을 도지사께서 가지고 계신데 이 자리에서 승인해 주시겠다는 약속을 해 주시면 좋겠다"고 요청했으며, 이철우 경북도지사 후보가 "여기 있는 도의원 후보와 함께 지원을 해주겠다."는 약속을 했다.

윤경희 청송군수 후보는 "이철우 도지사 후보를 비롯해 유세차에 오른 모든 후보들이 압도적인 지지율로 당선되어 함께 일을 해나갈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호소해 현장을 찾은 많은 사람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오전에 있었던 안덕면 유세에서는 이 지역의 주요 현안인 상수원 수원지를 성덕댐 상류로 옮겨 깨끗한 물을 공급하겠다고 약속했고, 전선지중화 사업이 끝난 청송읍의 달라진 시가지 모습과 같이 안덕면에도 전선지중화 사업을 추진하여 깨끗한 거리를 만들어드리겠다고 약속했다. jjw580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