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06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백솔미

bsm@ekn.kr

백솔미기자 기사모음




영탁을 더 빛나게 하는 팬의 존재 가치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05.09 13:37
1683502859065

▲가수 영탁의 팬모임 ‘브라보 My영탁’이 영탁의 생일을 맞아 특별한 선행을 펼쳤다.‘브라보 My영탁’

2

▲가수 영탁의 팬모임 ‘영탁이 찐이야’가 어린이날을 맞아 선행을 펼쳐 훈훈함을 전했다.‘영탁이 찐이야’

가수 영탁의 팬들이 5월13일 그의 생일을 앞두고 특별한 방식으로 축하해 연예계 안팎으로 훈훈함을 안기고 있다. 자신이 응원하는 가수에게 선물 공세를 펼치는 것보다 한발 더 나아가 주변의 소외된 계층을 챙기는 선행으로 생일을 더욱 뜻깊게 맞이하고 있다.

영탁의 팬모임 ‘브라보 My영탁’ 회원 7명은 지난 6일 서울 금천구에 위치한 아동복지시설 사회복지법인 혜명보육원을 방문해 250만 원 상당 생필품을 전달했다. 40명의 회원이 십시일반 모은 성금으로 마련한 깜짝 선물로 아이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이들은 서울 영등포 쪽방촌에 세 차례 걸쳐 연탄과 라면을, 보훈청에 쌀을 전달하는 등 기부를 목적으로 모인 만큼 자신들의 역할을 꾸준히 이행하고 있다.

영탁의 또 다른 팬모임 ‘영탁이 찐이야’도 어린이날을 맞아 선행을 펼쳤다. 이들은 정기 봉사활동으로 방문하고 있는 서울시 양천구 소재 서울SOS어린이마을 보육원을 찾아 900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팬클럽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아이들과 캐리커처 그리기, 연필꽂이 만들기, 테라리움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미니 헤어숍 등을 통해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또 보육 교사들을 도와 아이들의 식사를 준비하기도 했다.

한편 영탁은 13일 2023 전북 아시아-태평양 마스터스대회와 20일 대구 K-트롯 페스티벌 축하공연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백솔미 기자 bsm@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