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의 짜파게티 만능소스. 사진=농심 |
◇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 "요리·반찬 만들 때도 OK∼"
볶음밥·떡볶이 등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는 ‘짜파게티 만능소스’가 나왔다.
이 소스는 한 통 당 280g 용량으로, 열량은 100g 당 249㎉다. 볶은 춘장과 양파, 파, 풍미유 등을 넣은 짜파게티 소스만의 감칠맛을 그대로 담은 게 특징이다. 일반 요리는 물론 어묵무침·진미채 등 반찬류에도 사용할 수 있고, 쌈장·피넛버터 등과 섞어 고기·만두를 찍어먹는 소스로도 적합하다. 또, 휴대하기 편리한 페트 용기로 캠핑 등 야외활동할 때도 활용할 수 있다.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자체 브랜드 ‘세븐셀렉트’가 제주우유를 활용해 내놓은 프리미엄 빵 3종. 사진=세븐이레븐 |
◇세븐일레븐, 식감·풍미 살린 제주우유빵 3종
편의점 세븐일레븐의 자체 브랜드(PB)인 세븐셀렉트(7-SELECT)가 청정 ‘제주우유’를 활용한 프리미엄 빵을 내놓았다.
제주우유소보로빵·제주우유후레쉬크림빵·제주우유땅콩크림빵 3종으로, 제주우유를 빵 반죽에 접목시켜 쫄깃하면서도 풍미를 살린 게 장점이다.
땅콩버터와 땅콩분태를 넣은 소보로빵은 소보로비스켓이 빵 위에 얹어지며, 뉴질랜드산 버터로 만든 버터크림을 품은 후레쉬크림빵은 부드러운 식감을 자랑한다. 땅콩크림빵은 땅콩 크림 비중을 일반 땅콩크림빵보다 6배 이상 높였다는 설명이다. 가격은 소보로빵 1700원, 후레쉬크림빵·땅콩크림버터빵 2000원이다.
▲아모레퍼시픽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CT와 손잡고 출시한 한정판 젤 네일 제품. 사진=아모레퍼시픽 |
◇아모레퍼시픽 NCT 앨범 담은 ‘젤 네일’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이 SM엔터테인먼트 소속 보이그룹 NCT와 손잡고 한정판 젤 네일 제품을 선보인다.
‘NCT 드림(DREAM) 젤 네일 글레이즈’로 NCT 드림의 앨범 표지 디자인에서 착안한 3종으로 구성됐다. ‘맛(Hot Sauce)’, ‘헬로 퓨처(Hello Future)’, ‘글리치 모드(Glitch Mode)’ 등이다. 3가지 제품 모두 반경화 젤 타입으로 손톱 크기에 맞춰 붙인 후 젤 램프로 구우면 오랜 기간 유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5일부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몰 ‘아모레몰’과 ‘SM타운&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일동후디스 아이얌 어린이용 김자반 2종. 사진=일동후디스 |
◇일동후디스 아이얌 어린이용 김자반 2종
일동후디스가 어린이용 반찬으로 ‘아이얌 오가닉 김자반 오리지널·믹스’ 2종을 공개한다.
이번 신제품은 국산 유기원초만을 엄선해 건강한 김을 사용하고, 오가닉 카놀라유와 유산균 소금을 더했고, 해조류 유래 식물성 칼슘인 해조칼슘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소포장으로 제작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으며, 어린이용 위생장갑 2매가 포함돼 아이가 직접 만들어 먹는 즐거움도 더했다.
▲애경산업의 화장품 브랜드 AGE20‘s와 골프존의 모바일 게임 ’골프존M‘이 손잡고 출시한 한정판 협업 제품. 사진=애경산업 |
◇애경산업 AGE20’S 골프존M과 한정판 협업제품
애경산업의 대표 화장품 브랜드 ‘AGE20’s’(에이지투웨니스)가 ㈜골프존의 모바일 리얼 골프 게임 ‘골프존M’과 손잡고 한정판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AGE20’sX골프존M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한 번 사용 시 13시간 동안 자외선 차단 효과를 유지해주는 ‘선크림’과 함께 ‘골프존M 볼 마커와 클립’, ‘골프존M 스페셜 쿠폰’ 등으로 구성됐다.
출시 기념으로 골프존M은 오는 24일까지 게임 내에서 활용 가능한 ‘AGE20’s 선팩트’ 아이템 5개와 보석 100개를 제공한다. 한정판은 AGE20’s 온라인 브랜드 몰과 골프존의 골핑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