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재 홍천군수(가운데 오른쪽)와 권혁동 제11기동사단장(가운데 왼쪽)은 10일 공동협력 기반 구축 및 상생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관계자들과 홍천군청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홍천군청] |
이날 협약식에는 신영재 홍천군수, 권혁동 제11기동 사단장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동반 성장을 추구하고 지역발전에 기여하고자 적극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홍천군은 제11기동사단 군 장병들의 지역 내 정주 여건 조성 및 복지 증진을 위해 필요한 지원에 적극 협조한다.
제11기동사단은 홍천군의 행정, 경제, 문화, 관광 등 각 분야에서 지역발전과 주민의 이익 증진을 위해 군이 요청하고 추진하는 사업에 적극 협조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한편 홍천군 지역방위를 책임지는 제11기동사단은 그동안 문화, 예술, 축제에 참가해 행사를 빛냈으며 각종 재해, 재난 시 신속하게 군장병과 장비를 투입해 지역주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는 데 적극 협력했다.
신영재 홍천군수는 "그동안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준 제11기동사단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공동협력 기반 구축 및 상생 방안을 장기적으로 실천해 관과 군의 협력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 고 전했다. ess003@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