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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주시 상하수도사업소, 고객만족 서비스·쳥렴 교육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1.23 10:02
고객만족서비스 및 청렴 교육 실시 (2)

▲원주시 상하수도사업소는 직원들을 대상으로 ‘고객만족 서비스 및 청렴 교육’을 진행했다.[사진=원주시]

[원주=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강원 원주시는 상하수도사업소 직원을 대상으로 최근 ‘고객만족 서비스 및 청렴 교육’을 했다고 23일 밝혔다.

‘고객만족서비스 및 청렴 교육’은 직원들의 민원서비스 마인드 재확립, 민원인 응대 방법 제고, 청렴리더십 향상 및 부패 취약분야를 중점 교육하기 위해 마련했다.

이날 교육은 ‘청렴·공정 서비스 민원 수용성을 높여라’를 주제로 박연정 청렴연수원 강사의 강연으로 진행했다. CS(Customer Service)와 청렴 교육의 기회를 동시에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민원인 응대 시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청렴’과 ‘친절’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뒀다.

이병오 상하수도사업소장은 "모든 민원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처리 과정에서 한 점 부끄럼 없는 자세로 신속·공정하게 처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교육을 통해 시민의 만족도를 높이고 신뢰와 사랑을 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ess003@ekn.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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