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송두리 기자] 신한금융그룹은 지난 1일부터 진행한 ‘신한 슈퍼쏠(SOL)사전 예약 이벤트’ 참여자가 4일 만에 10만명을 넘었다고 6일 밝혔다.
신한 슈퍼SOL사전 예약 이벤트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며, 이벤트에 참가만 해도 100마이신한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선착순 40만명을 대상으로 제공하며 1인1회 한정된다.
또 사전 예약 후 오는 31일까지 18일 출시되는 신한 슈퍼SOL 앱을 설치하고 로그인한 고객을 대상으로 2만202명을 추첨해 마이신한포인트 100만 포인트, 캐릭터 골드바 1g, 1000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할 계획이다.
사전 예약 이벤트는 신한은행 SOL, 신한카드 pLay, 신한증권 알파, 신한라이프 스퀘어 앱의 신한플러스에서 참여 가능하다. 사전 예약을 신청한 고객에게는 오는 20일 신한 슈퍼SOL 앱 전환 관련 안내 문자가 발송될 예정이다.
신한 슈퍼SOL은 신한금융그룹의 은행, 카드, 증권, 라이프 등 계열사의 핵심 기능을 융합한 통합 플랫폼으로서 기존 신한플러스가 슈퍼SOL로 전환될 예정이다.
신한금융 관계자는 "신한 슈퍼SOL 사전 예약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많은 관심 감사드린다"며 "신한금융은 이달 18일 출시되는 신한 슈퍼SOL을 통해 더욱 편리하고 고객 친화적인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플러스의 신한 슈퍼SOL전환에 따라 16일 0시부터 18일 8시까지는 시스템 점검이 예정돼 있다. 해당 기간 중에는 신한플러스 관련 서비스는 접속이 안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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