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6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강인수 우리그레이팅 전국총판 대표, 평창군 고향사랑기부제 '5호 고액기부자' 이름 올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3.12.14 21:22
고향사랑기탁,우리그레이팅 전국총판

▲14일 강인수 우리그레이팅 전국총판 대표가 심재국 평창군수에게 평창고향사랑기부금으로 500만원을 기탁했다. 사진=평창군

평창=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 강인수 우리그레이팅 전국총판 대표가 평창 고향사랑기부제 고액기부자 5호에 이름을 올렸다.

강 대표는 14일 평창군청을 방문해 심재국 평창군수에게 고향사랑기부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강 대표는 고향인 평창군청에서 공직생활을 출발해 철원군청과 강원도청에서 근무하다 퇴직 후 서울 여의도동 소재 우리그레이팅 전국총판을 운영하고 있다.

강 대표는 "고향사랑기부제라는 좋은 제도가 생긴 것을 언론 등을 통해 다각도로 접해 관심이 많았다"며 특히 "동계올림픽 유치의 본고장으로 새 지평을 열고 세계 속에 우뚝 선 평창 출신임에 무한한 자긍심을 가지고 자랑스럽게 여겨 왔다. 포근한 어머니 품속 같고, 늘 그리워하던 고향에 미약하나마 도움이 되고자 고심하던 차에 고향사랑기부제의 취지를 적극 공감하고 참여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심재국 평창군수는 "평소 고향에 대한 애착이 남다른 출향인께서 정성껏 기탁해 주신 기부금은 지역 주민의 복리증진에 도움이 되는 알찬 사업을 선정해 효율적으로 사용하겠다"고 답했다.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