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팝업 포스터 |
15일 백화점에 따르면 기존 캐릭터 굿즈와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이번 ‘BT21 골드 에디션’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BT21을 색다르게 경험할 수 있도록 헤라몬드의 전문 기술을 접목해 기획 제작한 ‘9999 gold(순도 99.99%)’ 상품이다.
최근 안전자산인 ‘골드’를 구매하는 연령층이 점점 더 젊어지고 있는 가운데, 소액 골드 상품에 대한 높은 선호도와 디자인을 중시하는 MZ 세대의 취향에 맞춰 본 행사를 기획했다.
캐릭터IP를 입힌 골드 굿즈가 젊은 세대 소통의 소재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에 착안해 ‘BT21 골드 에디션’ 출시를 통해 더욱 고객과 친근하고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겠다는 입장이다.
한편, ‘BT21 골드 에디션’은 백화점 1층 센텀광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semin3824@ekn.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