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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예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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켄싱턴호텔앤리조트, 리뉴얼 차별화로 매출 ‘껑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07 13:20

지점별 특색에 맞게 특화객실 및 부대시설 리뉴얼 오픈
"고객 만족도 높아져 재방문 고객 꾸준히 증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주중문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제주중문 스위트 노블리안 객실

[에너지경제신문 김유승 기자]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지점별 특색에 맞는 맞춤형 객실과 주요 고객층을 위한 부대시설 리뉴얼 오픈 이후 지난해 두 자릿수 매출 성장을 보였다고 7일 밝혔다.

이랜드파크는 코로나 팬데믹 기간동안 전국에서 운영하고 있는 호텔과 리조트를 콘셉트별로 특색에 맞게 순차적으로 리뉴얼을 진행하면서 특화 호텔 및 리조트로 탈바꿈했다. 국내 여행이 활성화되면서 차별화된 객실을 선보이고 고객을 위한 24시간 콘텐츠 강화로 지역의 명소로 인기를 더하고 있다. 또한, 펫 프렌들리 리조트 신설 및 펫 서비스 강화를 통해 펫 고객층까지 확대하고 있다.

또한, ‘켄싱턴’만의 서비스 품질 표준화를 통해 어느 곳을 방문해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체인별 시스템화하고 있다. 이를 통해 고객 만족도가 높아져 재방문 고객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외 22곳의 호텔과 리조트 체인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 호텔 5곳과 리조트 13곳, 사이판 등 해외의 4곳을 포함해 5000여개 객실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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