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6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경륜] 유튜브 분석 리뷰, 스피드라이브 새 코너 도입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14 20:59
장서희 아나운서(왼쪽)-배영훈 경륜해설위원

▲장서희 아나운서(왼쪽)-배영훈 경륜해설위원. 사진제공=국민체육진흥공단

[광명=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국민체육진흥공단 경륜경정총괄본부는 12일부터 금요일과 토요일에 유튜브 라이브로 방송되는 경륜 경주분석 리뷰 방송 명칭을 ‘스피드 라이브’로 변경하고 새 단장한다고 14일 밝혔다.

경륜 경주분석 리뷰 방송은 경륜 경주에 대한 팬의 궁금증을 해소하고 경륜 베팅에 대한 양질의 정보를 얻고 싶어 하는 팬의 욕구를 충족하기 위해 작년 3월31일부터 첫 방송을 시작했다.

방송 진행은 금요일에는 장서희 아나운서, 토요일에는 노경미 아나운서가 맡고 해설은 배영훈 경륜 전문위원이 참여하며 상세한 분석과 경주결과를 예상하고 실시간 댓글로 소통하며 시청자 궁금증을 해소해나갈 계획이다.

새 코너로는 장서희 아나운서가 특선급 1경주를 꼽아 차권을 추천하는 ‘장서희의 원 픽!(One Pick!)’과 노경미 아나운서가 한 주간 경륜경주 이슈와 베스트 시청자 댓글을 선정하는 ‘노경미의 위크리 이슈(Weekly Issue)’가 새롭게 시청자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유튜브 라이브 방송은 경륜경정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피드클럽(‘SPEED CLUB’)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방송은 올해 연말까지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약 1시간 동안 진행되며 대상경륜과 특별경륜이 열리는 일요일 특선급 경주는 경주시간에 맞춰 유튜브 라이브로 생중계된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