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2월 24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주시 양주1-2동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캠페인 동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23 23:00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양주시는 22일 양주1동(동장 박혜련) 3층 회의실과 양주2동(동장 이경란) 5층 대강당에서 양주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캠페인이 각각 진행됐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양주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지역주민 중심 유치 홍보활동을 펼쳐 범시민적 홍보와 관심을 높이고자 마련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도-시의원, 지역 사회단체장, 통장, 주민 등이 참석해 열정적으로 피켓을 들고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파했다.

양주시 양주1동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캠페인 참여

▲양주시 양주1동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캠페인 참여.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시 양주2동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캠페인 참여

▲양주시 양주2동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기원 캠페인 참여. 사진제공=양주시

특히 강수현 시장이 ‘국제스케이트장은’이라고 선창하면 참석자들이 ‘양주시로’라고 구호를 후창하며 양주시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염원하는 열기를 더했다.

행사에 참석한 지역주민 A씨는 "이번 릴레이 캠페인이 국제스케이트장의 양주시 유치를 널리 알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지역주민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결정 시까지, 홍보 총력전을 실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국내외 동계스포츠대회 개최는 물론 시민 생활체육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국제스케이트장을 양주에 유치한다면 우리 시의 새로운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며 "양주 미래 발전에 초석이 될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해 더 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