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양주시 양주1동방위協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응원’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26 22:17
양주시 양주1동방위협의회 26일 국제스케이트장 유치기원 참여

▲양주시 양주1동방위협의회 26일 국제스케이트장 유치기원 참여. 사진제공=양주시

[양주=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염원하는 양주1동 주민 목소리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양주시 양주1동은 26일 동행정복지센터 3층 회의실에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릴레이 응원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날 릴레이 응원전은 양주시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주요 시정 목표를 삼고 행정력을 총동원하고 있는 가운데 주민이 주도하는 유치 홍보활동을 전개해 국제스케이트장 성공적인 유치에 힘을 보태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캠페인에는 박혜련 양주1동 동장과 함께 올해 새롭게 구성된 양주1동 방위협의회 회원이 다수 참석해 유치 홍보문구가 기재된 핸드배너를 들고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기원하는 메시지를 전파했다. 특히 참석자는 ‘국제스케이트장 양주시로!’라는 구호를 외치며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강한 의지를 다졌다.

홍성표 양주1동 방위협의회장은 "양주시는 서울 등과 인접해 있으며 GTX-C노선 연장,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개통으로 최고의 교통 접근성을 갖추고 있다"며 "지역 신성장동력이 될 국제스케이트장은 양주시에 반드시 유치돼야 한다"고 말했다.

박혜련 동장은 "22일 양주1동 순회간담회에 참여한 주민에 이어 이번에는 방위협의회 회원과 함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응원전을 개최하게 됐다"며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간절히 염원하는 양주1동 주민과 일치단결해 지속적인 홍보활동에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kkjoo0912@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