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0월 26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박에스더

ess003@ekn.kr

박에스더기자 기사모음




강원자치경찰위원회, 강원 2024 현장 경찰 격려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1.30 14:50
강원 자치경찰위원회, 동계청소년올림픽 현장 경찰 격려

▲조명수 강원자치경찰위원장과 위원들은 30일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현장에서 고생하는 경찰관들을 방문해 격려 및 위문품을 전달했다. 사진=강원자치경찰위원회

강원=에너지경제신문 박에스더 기자 강원특별자치도 자치경찰위원회는 30일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안전운영을 위해 현장에서 고생하고 있는 경찰관을 방문·격려했다.

이와 더불어 2024 첫 정기회의 및 설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개최했다.

위원회는 올림픽 현장 방문에 앞서 강릉 중앙시장을 방문해 전통시장 소비 진작 및 설명절을 앞두고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한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했다.

이어 종합운동장에 위치한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피대회 도경찰 종합상황실을 방문해 현장에서 고생하는 경찰관들을 격려하고 위문품을 증정했다.

도경찰 종합상황실은 대회기간 동안 대회 상황실, 현장지원반 등을 운영하고 있다.

또 성공적인 대회 운영을 위해 선수촌 및 경기장 안전을 위협하는 테러 등 예방을 위한 가시적 순찰활동과 다중운집 대비 인파관리, 폭설·한파 등에 대비하여 유관기관과 협업해 교통관리를 전개한다.

조명수 강원특별자치도자치경찰위원장은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대회 현장을 직접 둘러보고, 안전사고 없는 성공적인 대회를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고 있는 경찰관들을 격려하고자 방문했다"라며 "자치경찰위원회 차원에서도 도민들에게 다양한 치안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ss003@ekn.kr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