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정순한

jsh@ekn.kr

정순한기자 기사모음




아딸-CU편의점 콜라보로 신제품, ‘아딸 통계란떡볶이컵’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1 10:41

쌀떡과 아딸비법소스와의 만남, 조리도 간편해
전국 CU편의점 어디에서나 구매 가능

아딸 통계란떡볶이컵

▲아딸 통계란떡볶이컵 / ㈜아딸 제공

분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아딸(대표 이현경)이 CU편의점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아딸 통계란떡볶이컵'을 출시했다고 2024년 2월 1일 밝혔다.


㈜아딸은 1인 가구가 늘어나고 가정간편식 시장이 성장에 발맞춰 시그니처 제품인 아딸 소스가 어울리는 쌀컵떡볶이 신제품을 선보였다.


'아딸 통계란떡볶이컵'은 아딸의 토마토 발표 고추장 소스를 베이스로 새롭게 개발된 아딸비법소스(80g)를 포함하여 쫀득쫀득 떡볶이떡(250g), 국내산 통계란 1개(50g)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딸 통계란떡볶이컵은 쫀득한 쌀떡의 식감이 뛰어나며, 아딸비법소스로 매콤하면서 뛰어난 감칠맛의 떡볶이를 즐길 수 있다. CU편의점 전용 상품으로, 전국 편의점 어디에서나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3,900원이다.


조리법은 떡볶이 용기에 떡과 소스를 넣은 뒤 용기 표시 선까지 뜨거운물을 부어 주고, 내용물들을 잘 섞어준 후 뚜껑을 덮지 않고 전자레인지에서 약 3분간 조리하면 된다.




㈜아딸 이현경 대표는 “누구나 쉽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떡볶이컵으로, 통계란까지 포함되어 있어 든든한 한끼로도 손색이 없을 것이다"고 설명하며 “이번 콜라보레이션으로 소비자에게 새로운 먹거리를 제안하고, 신제품 출시로 아딸과 CUJ편의점 각 브랜드 가정간편식(HMR)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