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5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강근주

kkjoo0912@ekn.kr

강근주기자 기사모음




안산시의회 지도부 유튜브 통해 ‘설 세배’, 시선집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07 00:01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설 인사 영상 섬네일

▲송바우나 안산시의회 의장 설 인사 영상 섬네일. 사진제공=안산시의회

안산=에너지경제신문 강근주 기자 안산시의회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이 설 명절을 앞두고 영상을 통해 시민에게 세배를 드렸다.


송바우나 의장과 이진분 부의장은 최근 각각 의회 유튜브 채널에 올린 축사 영상에서 시민이 올해 뜻한 바를 이루기를 바라며 의회도 시민과 함께 민의를 대변하는 의정활동을 펼치겠다고 밝혔다.


송바우나 의장은 “붉게 타오르는 새해의 힘찬 태양처럼 2024년은 여러분께 밝고 찬란한 한 해가 되시길 바란다"며 “안산시의회는 올해 '일하는 의회, 시민의 의회, 품격있는 의회'를 모토로 기본과 원칙은 지키면서도 안산의 내일을 위한 변화와 쇄신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이어 “빨리 가려면 혼자 가고, 멀리 가려면 함께 가라는 말이 있듯이 20명 의원이 합심해 살기 좋은 안산, 살고 싶은 안산을 만드는데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덧붙였다.


이진분 안산시의회 부의장 설 인사 영상 섬네일

▲이진분 안산시의회 부의장 설 인사 영상 섬네일. 사진제공=안산시의회

이진분 부의장도 “용기와 지혜를 상징하는 청룡의 해에 모든 시민이 용기와 지혜를 발휘해 힘차게 비상하는 한 해가 되길 기원한다"며 “안산시의회 또한 올해 시민과 함께 호흡하며, 시민 뜻을 대변하는 의정활동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의회는 설 명절을 맞아 5일과 6일 이틀 동안 지역 사회복지시설 5곳을 찾아 위문하고 시설별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