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조하니

inahohc@ekn.kr

조하니기자 기사모음




교촌, 이마트서 K1소스 6종 단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2.20 10:56

“간장·레드·허니 등 소스 노하우 살려”


교촌 소스

▲교촌에프앤비㈜ 직원들이 이마트에 진열된 'K1 소스' 상품을 살펴보고 있다.

교촌에프앤비㈜는 전국 이마트 매장에서 'K1 핫소스' 3종, 'K1 가정용 치킨소스' 3종 총 6종을 단독 출시하며 국내 소스 시장을 공략한다고 20일 밝혔다.


K1 소스는 교촌이 내세운 미래성장 키워드 G(Global), S(Sauce), E(Eco), P(Platform)를 기반으로 출시됐다. 간장·레드·허니 등 대표 치킨에 사용되는 소스를 만든 노하우를 녹여냈다고 회사는 소개했다.


K1 핫소스 3종은 국내 출시에 앞서 지난달 세계 최대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아마존에 먼저 선보였다. 마늘 오일이 더해져 알싸한 매콤함이 특징인 △K1 레드 갈릭 핫소스, 김치 농축액과 트러플 오일과의 색다른 조합인 △K1 김치 트러플 핫소스, 블루베리와 라즈베리의 상큼함을 더한 △K1 베리베리 핫소스다.


핫소스 3종과 함께 출시된 K1 가정용 치킨소스 3종은 △K1 꿀간장 치킨소스 △K1 꿀버터 치킨소스 △K1 매콤달콤 치킨소스다.


K1 소스 6종은 액상 형태로 상온에서 보관이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국내 출시를 기념해 교촌은 오는 29일까지 이마트에서 총 6종 소스를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송원엽 교촌에프앤비㈜ 글로벌미주·신사업부문 혁신리더는 “교촌의 노하우가 담긴 소스를 전세계 소비자들이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등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와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