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선호가 오래간만에 예능에 출연한다.
김준현과 문세윤의 리얼 해외 먹방 여행기를 담은 SBS Plus·E채널 신규 예능 '먹고 보는 형제들2'(이하 '먹보형2')가 'XL 먹보 형제' 김준현, 문세윤과 김선호의 출국 사진을 공개했다.
지난 2월 26일 인천국제공항에 등장한 김준현, 문세윤, 김선호는 각자 배낭을 메고 손에는 '셀프캠'을 든 채 여행을 앞둔 설렘을 드러냈다. 특히 김선호는 오랜만에 예능으로 해후한 '찐친 형' 문세윤, '푸근한 형' 김준현과의 만남에 연신 편안한 미소를 보였다고.
김준현과 문세윤도 김선호의 태국 여행 합류에 행복감을 표했다. 공항을 활보하며 여행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세 사람의 모습이 이들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게 만든다.
대한민국 대표 '먹잘알' 김준현과 문세윤은 '먹보형' 1호 게스트 김선호와 함께 태국으로 생생한 먹방 여행을 떠났다. 이들은 직접 즐긴 먹거리, 볼거리를 안방극장에 소개할 예정이다.
김선호는 지난 2021년 '1박 2일 시즌4'에 출연하며 예능감과 순수한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하지만 전 연인과의 사생활 논란으로 인해 '1박 2일'과 '갯마을 차차차' 이후 준비중이었던 차기작에서 하차했다.
한편, 김준현과 문세윤, 김선호가 함께하는 우당탕탕 태국 먹부림 여행기는 '먹보형2'에서 만날 수 있다. 오는 25일 저녁 8시 첫 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