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고지예

kojy@ekn.kr

고지예기자 기사모음




‘살림남’ 이태곤, 자체 활동 중단..뜻밖의 이유 고백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19 15:14
이태곤

▲배우 이태곤이 오는 20일 방송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 출연한다.KBS 2TV

배우 이태곤이 지난해 스스로 활동을 중단한 이유를 고백한다.


오는 20일 방송하는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에 이태곤이 출연해 근황을 전한다.


특히 이태곤은 작년 7월부터 스스로 활동을 중단했다면서 뜻밖의 활동 중단 이유를 밝힌다. 바로 운에 대한 남다른 믿음 때문. 그는 “올해 스님이 이사 가지 말랬다", “지금 집도 풍수지리가 좋아 살고 있다" 등 각종 운세, 띠, 풍수지리를 맹신하는 등 반전면모를 보인다.


이태곤은 새벽 5시에 기상해 살림을 챙기기 시작한다. 직접 욕실 실리콘 보수 작업을 하고 일명 '아이돌 대기 의자'에 앉아 빨래를 개는 소탈한 일상을 공개한다. 그는 “(살림을)해보니까 기분이 좋아지더라"라며 집안일에 애정을 드러낸다.


연예계 소문난 낚시광인 이태곤은 낚시 방을 공개한다. 그는 8,000만 원가량의 럭셔리한 낚시 장비와 업소용 급냉 냉동고를 자랑하고, '살림남' 첫 촬영을 기념해 제작진들에게 15인분 요리를 대접하고자 직접 잡은 무늬오징어와 삼치를 꺼낸다. 수준급 요리 실력으로 15인분을 척척 만들어낸 이태곤은 “내 여자가 해달라고 하면 언제든 요리해 준다"고 매력을 어필했다는 후문.




20일 오후 8시 55분 방송.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