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이스타항공, 동물보호단체와 ‘유기견 입양 캠페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22 09:12
이스타항공 '유기견 입양 캠페인' 포스터.

▲이스타항공 '유기견 입양 캠페인' 포스터.

이스타항공은 '국제 강아지 날'(3월23일)을 앞두고 동물보호단체 코리안독스와 함께 '유기견 입양 캠페인'을 오는 12월31일까지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이스타항공 회원 및 탑승객을 대상으로 유기 동물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파하고 입양을 독려하기 위해 준비됐다. 캠페인 슬로건은 '난 약하지 않아, 강아지(강하지)'다.


이스타항공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웹), 프로모션 페이지, SNS 채널 등을 통해 매주 한 마리의 유기견을 소개하고, 입양 가족을 찾을 수 있도록 홍보할 예정이다.


유기견 입양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코리안독스의 심사 과정을 거쳐 최종 입양이 확정된다.


이스타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유기견을 입양한 고객에게는 항상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국내선 펫 무제한 항공권과 펫 여권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 '레이앤이본'의 펫 영양제 2종, '쿤달'의 펫 제품 6종 등도 제공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유기견은 병들고 약할 것이라는 잘못된 인식을 바꾸기 위해 캠페인 슬로건을 '난 약하지 않아, 강아지(강하지)'로 지었다"며 “단발성 활동이 아닌, 장기 캠페인으로 진행하는 만큼, 최대한 많은 유기견들이 입양돼 가족의 따뜻한 보살핌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