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한국엡손 ‘SFAW 2024’ 참가…산업용 로봇 기술력 선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25 09:31
엡손 하이엔드 스카라 GX8 로봇을 활용한 컨베이어 트랙킹 P&P 공정 시연 모습.

▲엡손 하이엔드 스카라 GX8 로봇을 활용한 컨베이어 트랙킹 P&P 공정 시연 모습.

한국엡손은 27~29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개최되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FAW 2024)에 참가한다고 25일 밝혔다.


SFAW 2024는 국내 최대 스마트 공장 및 산업자동화 분야 전시회다. 디지털전환의 핵심인 스마트 공장 관련 혁신 제품과 솔루션을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자리다.


엡손은 이번 전시회에서 △산업용 스카라(수평다관절) GX8 로봇에 컨베이어 트랙킹 시스템을 접목한 P&P(Pick and Place) 공정과 △분광 비전 시스템을 활용한 색상 검사 자동화 솔루션을 중점적으로 선보인다는 구상이다.


전시회 참가를 기념해 부스 방문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국엡손 블로그, 링크드인으로 자동화 상담을 예약한 고객과 홈페이지 구독 이벤트를 통해 참여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소정의 기념품과 상품을 제공한다.


엡손 관계자는 “이번 전시 참여를 통해 산업용 로봇 분야에서 40년 이상 쌓아온 엡손의 우수한 기술력을 알리고 새로운 판로 개척 기회를 모색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고속, 고정밀 작업이 요구되는 산업 현장에 적합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