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그룹 코리아는 My BMW 및 MINI 앱에 서비스센터 간편 예약 기능을 새롭게 탑재했다고 26일 밝혔다.
차량 상태 확인을 비롯해 차량 기능, 내비게이션,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 등을 원격으로 제어할 수 있는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다. 최근 업데이트를 거치며 기존 애프터 서비스 전용 앱인 'BMW 플러스' 및 'MINI 플러스'를 통해 제공하던 서비스센터 예약 기능을 통합해 적용했다.
이를 통해 BMW와 MINI 고객은 앞으로 차량 운용이나 유지·관리에 대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을 My BMW 또는 MINI 앱 하나로 진행할 수 있다.
서비스센터 예약을 진행하고자 하는 고객은 My BMW 및 MINI 앱의 지도 탭에서 BMW 파트너를 검색하고 가능 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정보는 모바일 캘린더로 전송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