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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하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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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프레시웨이, 이탈리아 ‘프라텔리 롱고바디’ 국내 유통권 확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28 09:27

“수입 토마토 가공식품 상품군 확대”


CJ프레시웨이_프라텔리 롱고바디

▲이탈리아 토마토 가공식품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 토마토 홀. 사진=CJ프레시웨이

CJ프레시웨이가 이탈리아 대표 토마토 가공식품 브랜드 '프라텔리 롱고바디(Fratelli Longobardi)'의 국내 유통권을 확보했다.


1988년 설립된 프라텔리 롱고바디는 하루 평균 1200톤(t)의 신선한 원재료를 가공해 토마토 홀, 토마토 페이스트, 파스타 소스 등을 만든다.


28일 CJ프레시웨이에 따르면, 최근 프라텔리 롱고바디와 유통 협력 계약을 체결했다. 양식과 퓨전식 프랜차이즈, 레스토랑 등에서 수요가 높은 수입 토마토 가공식품 상품군을 확대하기 위해서다.


CJ프레시웨이는 이달부터 외식 프랜차이즈 매장, 식자재 마트, 단체급식장 등 다양한 경로로 프라텔리 롱고바디의 제품을 선보인다.


대표 유통 상품은 토마토 통조림류다. 특히, 한국 소비자가 많이 찾는 제품은 '토마토 홀'이다. 삶은 플럼 토마토를 통째로 담은 제품으로 원재료의 깊은 풍미와 과육의 식감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최근 외식 식자재 시장에서 기존 전문가층이 주로 찾았던 수입 브랜드 상품 수요가 늘고 있다"라며 “글로벌 소싱 역량을 적극 활용해 정통성과 인지도를 갖춘 유명 브랜드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고객에 다양한 고품질 상품을 제안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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