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SK렌터카 ‘제주 전기차 차박’ 새단장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3.29 09:13
SK렌터카가 '제주 전기차 차박' 상품을 통해 제공하는 텐트 이미지.

▲SK렌터카가 '제주 전기차 차박' 상품을 통해 제공하는 텐트 이미지.

SK렌터카는 이색 대여 상품 '제주 전기차 차박'을 새롭게 단장했다고 29일 밝혔다.


'SK렌터카 제주 전기차 차박'은 제주지점에서 전기차를 빌리면 차박을 할 수 있는 캠핑장 대여와 캠핑 용품을 무료로 제공하는 단기렌터카 상품이다. 지난해 3월 공식 출시됐다.


SK렌터카는 캠핑을 위해 별도로 준비할 필요 없이 몸만 와서 즐기면 되는 '글램핑' 수준으로 상품성을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보다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기 위해 대상 차종을 늘려 총 5종의 전기차를 마련했다. 기존 현대차 '아이오닉5', 기아 'EV6', 제네시스 'GV60', 'GV70'은 물론 대형 전기 SUV 'EV9'을 새롭게 추가했다. SK렌터카는 고객 반응을 살펴본 후 대상 차종을 내연기관차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함께 제공하는 캠핑용품 역시 인원 기준을 기존 2인에서 4인으로 늘렸다. 온열매트, 침낭, 전기그릴, 식기류, 테이블, 화로, 랜턴 등 고객이 불편함 없이 차박을 이용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캠핑용품을 준비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일상에서 벗어나 위로와 안식을 찾기 위해 캠핑이 각광받고 있는 가운데 차량을 이용한 캠핑인 차박이 색다른 경험을 원하는 여행객들의 니즈에 딱 맞아 떨어지면서 큰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단순 렌터카 서비스를 넘어 SK렌터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