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노벨랩스, 연어코연골 ‘프리미엄 프로테오글리칸’ 신제품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01 11:27

사진.jpg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노벨랩스가 신제품 ‘프리미엄 프로테오글리칸’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해당 제품은 연어코연골추출물인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 400mg과 호주산 상어연골분말에서 얻은 콘드로이친 복합물 360mg을 담은 건강식품이다.

프로테오글리칸은 2형 콜라겐과 함께 연골을 구성하는 주요 성분이다. 나이가 들면 자연스럽게 연골 두께는 물론 프로테오글리칸 합성능력이 감소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섭취해 보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다. 프로테오글리칸은 연어의 코 부분에 다량이 함유돼 있다. 어류 가운데서는 유일하게 연어에게서만 발견되는 성분이기도 하다.

다만 같은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을 함유한 가공품이라도 그 순도와 밀도가 중요하다. 노벨랩스의 ‘프리미엄 프로테오글리칸’은 공인성적서를 통해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 순도 80% 이상을 인정받았다. 고밀도 성분을 담음으로서 프로테오글리칸 구조가 끊어지지 않는 특허공법도 적용됐다.

이와 더불어 체내 흡수율을 높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 열수추출공법으로 제조됐으며 원료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 하고자 했다. 또한 방사능(세슘, 요오드) 및 중금속 불검출을 확인 받았으며 세계적인 품질관리 기준을 준수하는 공정에서 생산된다. GMP, HALAL, KOSHER인증도 획득했다.

노벨랩스 ‘프리미엄 프로테오글리칸’에는 주성분인 프로테오글리칸과 2형 콜라겐 외에도 다량의 칼슘과 인, 저분자 단백질을 포함하고 있는 상어연골 추출물, 콘드로이친황산, 해조칼슘과 비타민D, 보스웰리아, 엘라스틴, 피쉬콜라겐, 글루타치온, 히알루론산 등 엄선한 10종의 부원료도 담았다.

노벨랩스 프리미엄 프로테오글리칸은 하루 1회, 1정을 섭취하면 되며 일반식품으로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구매는 노벨랩스 공식 스마트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