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에어프레미아 ‘韓 방문상품 개발’ 여행업계 팸투어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14 09:15
6일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 탑승게이트 앞에서 최현철 에어프레미아 뉴욕 지점장(왼쪽 첫 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뉴욕지역 여행사 대표들이 팸투

▲6일 뉴어크 리버티 국제공항 탑승게이트 앞에서 최현철 에어프레미아 뉴욕 지점장(왼쪽 첫 번째)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뉴욕지역 여행사 대표들이 팸투어 출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에어프레미아는 한국관광공사 뉴욕지사와 함께 지난 6~13일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14일 밝혔다.


에어프레미아에 따르면 이번 팸투어는 뉴욕 지역 주요 여행사 9곳의 대표들을 초청해 한국의 매력을 재발견하고 미래 여행 상품 개발 방안을 모색하는 데 중점을 뒀다.


팸투어 참가자들은 에어프레미아의 뉴욕-인천 노선을 이용해 인천국제공항에 도착, 송도 컨벤시아, 인스파이어리조트 등을 방문해 한국의 현대적인 모습을 경험했다. 이어 전주와 여수에서 한옥마을, 팔복예술공장, 덕진공원, 하멜등대, 오동도 등을 둘러봤다.


최현철 에어프레미아 뉴욕지점장은 “이번 팸투어를 통해 뉴욕 지역 주요 여행사 대표들과 돈독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한국 여행에 대한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에어프레미아는 뉴욕 노선을 더욱 활성화하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