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대한항공 ‘장애인의 날’ 맞아 봄나들이 행사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19 09:00
18일 인천 남동구 인천수목원에서 실시한 봄나들이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8일 인천 남동구 인천수목원에서 실시한 봄나들이 행사에서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대한항공은 '제44회 장애인의 날'(4월20일)을 앞두고 지난 18일 인천 남동구 인천수목원에서 장애인 및 복지시설 관계자들과 봄나들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항공 '연합신우회', '사나사(사랑을 나누는 사람들)', '디딤돌' 등 사내 봉사단 40여명과 장애인 및 복지시설 관계자 80여명이 참여했다. 행사는 평소 외부 나들이 기회가 많지 않은 장애인에게 다양한 문화생활의 기회를 제공하고 즐거운 체험을 함께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장애인들은 목재 문화 체험장에서 목공예 체험을 즐겼다. 천여 종의 꽃과 수십만 그루의 나무 향기를 느낄 수 있는 테마식물원, 장미원, 허브가든원, 온실 등을 산책했다.


대한항공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평소 외부 활동이 어려웠던 장애인들이 따스한 봄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길 바라고 더불어 장애인의 날을 맞이해 장애인에 대한 편견을 없애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대한항공은 세계 항공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항공사로서 앞으로도 다양한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