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yes@ekn.kr

여헌우기자 기사모음




BMW·MINI 고객 대상 ‘패밀리 위크’ 캠페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30 14:20
BMW·MINI '패밀리 위크' 캠페인 관련 이미지.

▲BMW·MINI '패밀리 위크' 캠페인 관련 이미지.

BMW 그룹 코리아는 다음달 2일부터 31일까지 전국 BMW 및 미니(MINI)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차량 무상점검, 필터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BMW·MINI 패밀리 위크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야외 활동이 본격적으로 늘어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세심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이를 통해 BMW 및 MINI 고객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운행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 기간 동안 BSI·MSI가 만료된 BMW 및 MINI 차량을 대상으로 무상 점검 서비스와 연막 탈취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마이크로 필터를 비롯한 BMW 정품 필터류를 교체할 경우 2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2종류 이상의 필터를 교환하는 경우에는 30% 할인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시티 스쿠터, 베이비 레이서, 미니어처 등 가족과 관련된 BMW 및 MINI 오리지널 라이프스타일 제품은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BMW 및 MINI 오리지널 타이어 구매 고객을 위한 사은품도 마련됐다. BMW 오리지널 타이어 2본 교체 시 BMW 수납 박스를, MINI 오리지널 타이어 2본 교체 시 MINI 도어 핀을 증정한다. BMW·MINI 오리지널 타이어 4본을 교체하는 고객에게는 BMW 및 MINI 플로팅 허브 캡과 캠핑 웨건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패밀리 위크 캠페인 이용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행사 기간 동안 합산 이용 금액이 50만원을 초과한 BMW 고객에게는 골프 파우치를, MINI 차량 소유 고객이 30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방향제를 선물로 증정한다. 합산 200만원 이상(MINI 고객은 15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이용한 BMW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추첨 결과에 따라 가족과 관련된 라이프스타일 제품을 선물로 제공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