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08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통인익스프레스 “강동 헤리티지자이 공식 이사 파트너로 자재 점검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22 09:00
5

종합 이사 기업 통인익스프레스가 강동 헤리티지자이의 공식 이사 파트너로 선정되어 여름 이사시즌을 맞아 이삿짐 포장자재 점검을 했다고 22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점검 대상은 포장 이사에 사용되는 에어캡과 종이상자, 단프라박스를 비롯해 골판지 형태의 재단용 특수자재가 포함됐다.


골판지 형태의 특수자재는 통인익스프레스의 '프리미엄 이사' 서비스의 핵심으로, 이삿짐의 모양에 맞게 자재를 재단하고 칼집을 내어 현장에서 해당 물건이 걸맞은 전용 포장자재를 만드는 기술을 구현해, 민감하고 고가의 물품을 안전하게 포장하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통인은 지난 1924년 개업한 골동품 취급점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1980년대에 국내 최초로 포장이사 서비스를 개시한 이래, 가정이사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하였다.


통인익스프레스는 풍부한 이사 물량으로 고급 인력 고용을 유지하고, 이사 물량이 특정 지점에 몰리면 지점 간 협력으로 인력을 지원하는 등 미숙련 인력이 현장에 나가는 일을 배제해왔다.


통인익스프레스 관계자는 “이번 강동 헤리티지자이에 입주하시는 고객분들에게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해 드릴 예정이며 특별한 경험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강동 헤리티지자이는 총 1,299가구로 구성된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전용 59㎡ 타입 219가구가 일반 분양 대상으로 나온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