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5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송기우

kwsong@ekn.kr

송기우기자 기사모음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28 16:21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

서울 영등포구에 위치한 항공특성화교육기관인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 모집을 진행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수능과 내신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적성면접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학교 측에 따르면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대학, 전문대학을 포함해 국토교통부 평가 전국 교육기관 중 최다 인원을 인가받았다. 항공정비사 양성 교육기관이라고 지정받은 '항공정비계열', 국내 교육기관 비파괴검사 학위 취득이 가능한 '스마트 안전진단계열', 해양수산부·문화체육관광부·한국관광공사에서 인정받은 '항공관광계열', 신변보호사 합격자 배출 전국 교육기관 중 1위인 '항공보안계열', 육군3사관학교 사관생도 배출 9년 연속 전국 1위 '국방경찰계열' 등이다.


학교 관계자는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2025학년도 3월 신입생 및 2024학년도 8월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며 “전문성을 갖춘 교수진과 함께 실제 현장을 옮겨놓은 듯한 실습실에서 직접 실습하는 실무 중심 교육을 운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다양한 기관 및 기업 간 산학협력(MOU)을 체결하고 학생들에게 최고의 교육 환경을 만들어주기 위해 힘쓰고 있다“고 전했다.


아세아항공직업전문학교는 국토교통부로부터 인가받은 2·3년제 항공특성화 교육기관이다. 항공정비, 스마트안전진단, 항공관광, 항공보안, 국방경찰 등 항공분야 전공의 학위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현재 2025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수능과 내신 미반영으로 자체 적성검사와 면접, 신체검사를 통해 선발하고 있다. 원서접수는 대학, 전문대학 수시·정시 지원 및 합격 여부와 상관없이 지원할 수 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