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9월 29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이태민

etm@ekn.kr

이태민기자 기사모음




SKT, 넷플릭스 결합·기내 와이파이 상품 선봬…청년·키즈 혜택도 강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03 16:05

0청년 요금제 1주년 맞아 혜택 강화…넷플 결합 상품 출시

SKT

▲SKT 모델들이 '0청년 요금제'를 소개하고 있다. SKT

SK텔레콤(SKT)이 넷플릭스 결합상품과 기내 와이파이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이고, 청년 전용 서비스 '0(영)', 키즈 전용 서비스 'ZEM(잼)', 장기 우수고객 프로그램 '스페셜T' 등 기존 서비스들의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SKT는 넷플릭스 결합상품을 T우주를 통해 이른 시일 내에 선보일 예정이다. 5세대 이동통신(5G) 요금제와 넷플릭스 상품을 결합한 형태로도 제공한다.


SKT는 '0청년 요금제' 출시 1주년을 맞아 이달 1일부터 해당 요금제 가입 고객에게 영화 할인과 공유/테더링 전용 데이터 혜택을 2배로 제공한다. 0청년 요금제는 만 34세 이하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5G 요금제다.


오는 8월까지 0청년 요금제에 가입된 모든 고객은 기존 혜택인 CGV 영화 관람권 50% 할인권 1장 외 추가로 1장을 매월 더 받고, 공유/테더링 데이터도 기존 제공량의 두 배를 매월 이용할 수 있다.


SKT는 0청년 요금제를 이용하지 않는 청년 가입자를 위한 혜택도 준비했다. SK텔레콤 청년 가입자들은 6월부터 뮤지컬 '영웅', 뮤지컬 '벤자민 버튼' 전시 '까르띠에, 시간의 결정' 관람권을 최대 45%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아울러 청년 가입자의 경우 오는 24일까지 '0 래플'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이 2만9000원 상당 로밍 카드 T1 스페셜 에디션(3GB)을 제공받을 수 있다. T1 선수단 팬 미팅 행사는 3분기에 열릴 예정이다.


SKT는 매월 10일, 20일, 30일 만 13~34세 고객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0 day; 멤버십 이벤트 당첨 인원도 늘렸다. 6월 한달간 △다이소 5000원권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1잔 △달콤왕가탕후루 딸기 탕후루 1개 등 선착순 당첨 혜택을 최대 27만명에게 확대 제공한다.


SKT는 다가오는 휴가철을 맞아 항공사들과 협력해 기내 와이파이(Wi-Fi) 관련 서비스도 준비 중이다.


비행기 탑승 전 T로밍 홈페이지에서 와이파이 상품에 가입해 쉽고 간편하게 쓸 수 있으며 로밍 전용 요금제 'baro(바로)' 가입자 대상 할인·무료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


'잼(ZEM)' 서비스 앱은 오는 3분기부터 애플 iOS가 지원되는 아이용 앱을 출시한다. ZEM 서비스 기능도 업그레이드된다. 부모용 ZEM 앱에는 자녀에 대한 안전·안심 정보 제공 기능 등이 대폭 강화되고, 아이용 ZEM 앱에는 카메라를 이용한 재미있는 이모티콘 기능을 탑재할 예정이다.


장기 우수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스페셜 T'는 7~8월에는 SKT ICT 체험관 티움(T.um) 초청 이벤트, 9~10월에는 에버랜드 숲캉스(숲속 바캉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겨울에는 24~25시즌 SK나이츠 홈경기에 초대한다. SKT의 광고 캠페인 'SKT, 이게 되네!'도 이달 중 시작한다.


김지형 SKT 통합마케팅전략담당은 “다양한 니즈를 가진 고객들이 망설임 없이 SKT를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친화적이고 차별적 경쟁력을 갖춘 서비스들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고객에 다가가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