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레고랜드, 순직·공상 경찰관 자녀 400명 초청 행사 개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03 17:45

6월 매주 월요일마다 초청… 4주간 총 400명 초대

레고랜드

▲레고랜드 이순규 대표(왼쪽 세번째)와 최미섭 강원경찰청 공공안전부장(왼쪽 두번째)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3일 레고랜드에서 전국 순직, 공상 경찰관 자녀 초청행사를 기념하는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레고랜드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강원경찰청과 함께 공무 수행하다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전국 경찰관 자녀들을 레고랜드로 초청하는 행사를 6월 한 달간 진행한다.


3일 레고랜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전국의 순직, 공상 경찰관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가지고 해당 자녀와 가족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을 전달하자는 취지로 준비됐다.


초청행사 첫날인 3일에는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와 최미섭 강원경찰청 공공안전부장 등 양 기관의 주요 관계자들이 춘천 레고랜드에서 순직, 공상 경찰관 가족들과 함께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초청된 가족 일부에게 선물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6월 매주 월요일에 각 100명씩, 총 4주간 400명의 가족과 자녀들을 초청할 예정이다.


이순규 레고랜드 코리아 대표는 “이번 초청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순직 및 공상 경찰관들에 대한 존경과 감사를 표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레고랜드는 나라를 위해 일하는 경찰관들의 노고와 희생을 기리고 가족들을 지원하기 위한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레고랜드는 지난해 11월에도 강원경찰청과 함께 공무를 수행하다가 순직하거나 상해를 입은 경찰관 가족들 400여 명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달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