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코리아는 올해 10주년을 맞은 음악 페스티벌 '울트라 코리아(UMF) 2024' 개최 기간 중 럭셔리 데킬라 브랜드 '돈 훌리오 (Don Julio)'가 함께하는 '리얼 플레이어즈' 공연을 선보인다.
돈 훌리오는 데킬라 본고장인 멕시코 대표 데킬라 브랜드다. 창립자인 돈 훌리오가 소유한 아가베 농장에서 엄선한 최고급 블루 아가베만 이용해 순수하고 달콤한 아가베 고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7~8일 이틀 간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내 라이브 뮤직 라운집 바 '루빅'에서 열린다.
'돈 훌리오 피에스타' 캠페인의 하나인 이번 공연은 라이브 음악 장인들의 연주를 들으며 돈 훌리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그동안 돈 훌리오는 '돈 훌리오 피에스타' 브랜드 캠페인 차원에서 트렌디한 지역의 클럽·바와 협업해 새로운 파티 문화를 제시해 왔다.
특히, 이번 공연에 함께하는 청담동 바 '겟올라잇'의 밴드 리얼 플레이어즈와 퍼포먼스를 지속하며 파트너십을 이어가고 있다.
리얼 플레이어즈는 색소폰과 바이올린으로 구성된 밴드로 이번 공연에서 팝, EDM, OST 등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리얼 플레이어즈 공연과 함께 다양한 돈 훌리오 칵테일도 만나볼 수 있다. 돈 훌리오 블랑코를 활용한 '돈 훌리오 마가리타(Don Julio Margarita)', '돈 훌리오 팔로마(Don Julio Paloma)' 등 4종이다.
이 밖에 루빅은 올해 UMF 기간 중 리얼 플레이어즈 외에도 한석규 트리오, 리코타 재즈 패밀리, 문미향 퀄텟 등 다양한 뮤지션들의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향후 돈 훌리오는 국내 데킬라 시장에서 럭셔리 데킬라로 입지를 다지기 위해 공연, 파트너십 외 다양한 협업과 활동을 추진할 계획이다.
한편, 돈 훌리오 브랜드 가운데 최상위 제품으로 꼽히는 '돈 훌리오 1942'는 최근 '제60회 백상예술대상'의 공식 주류 파트너로 선정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