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1월 23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김유승

kys@ekn.kr

김유승기자 기사모음




일룸, 베스트셀러 수납장 ‘레마’ 재출시…“모듈 옵션 다양화”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1 17:09

주방식기장·리빙전시장·카페장 3가지 제품 출시

출시 기념해 18일까지 29CM에서 할인쿠폰 제공

일룸

▲일룸의 수납장 '레마' 시리즈. 사진=일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이 베스트셀러 수납장인 '레마' 시리즈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일룸의 '레마' 시리즈는 지난 2015년 출시된 베스트셀러 홈카페 가구다. 일룸은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 및 취향에 맞춰 다양한 인테리어를 연출할 수 있도록 레마 시리즈를 전면 재출시했다.


신규 출시된 '레마' 시리즈는 △주방식기장 △리빙전시장 △카페장 총 3가지로 구성됐다. 각 시리즈 모두 다양한 모듈과 옵션을 지원해 선택의 폭이 넓다. 또한, 보관 물품에 따라 선반 높이를 조절할 수 있는 이동 선반이 적용되고 무드등 탑재 여부를 선택할 수 있는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레마 주방식기장'은 그릇부터 소형 가전 등을 정리할 수 있는 다이닝 수납장으로, 솔리드도어, 포인트도어, 유리도어 중 선택 가능하다.


솔리드도어는 수납장 내부가 보이지 않아 깔끔한 인테리어 조성에 적합하며, 포인트도어는 간살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 연출이 가능하다. 유리도어는 수납장 내부를 은은하게 비추는 모루 유리 소재로 도어를 닫아놓은 상태에서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다.




전시와 수납 기능을 접목시킨 '레마 리빙전시장'은 본인의 개성이 담긴 공간 조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출시한 제품이다. 리빙전시장은 LP장과 매거진랙 두 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레마 카페장'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낮에는 커피머신이나 토스터기를 올려 두어 홈 카페를 만들거나, 저녁에는 와인 스토리지를 배치해 분위기 있는 와인바로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카페장은 600폭과 1000폭 두 가지 사이즈로 구성돼 사용 공간에 맞춰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한편, 일룸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편집숍 29CM 쇼케이스 플러스에서 신제품을 비롯한 일룸의 주요 제품을 선보이고, 제품 구매 시 적용 가능한 최대 10%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레마 높은 주방식기장' 또는 '레마 리빙전시장' 구매 후 사진 후기를 남긴 고객 5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고블렛 와인잔을 함께 증정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