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GS샵, ‘이상민·김동완·이연복’ 스타 셰프 신상품 연속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6 10:56

이상민 ‘돼지국밥’, 김동완 ‘돈가스’, 이연복 ‘북경오리’ 잇따라 출시
여름방학 맞은 학생 간편식, 고물가 집밥·홈술 수요 증가에 부응

GS샵

▲GS샵이 오는 17~19일 이상민, 김동완, 이연복 셰프의 신상 간편식을 각각 출시한다

이상민, 김동완, 이연복 등 GS샵 스타 셰프 3인방이 신상품을 일제히 선보이며 집밥·간편식 수요 증가에 부응한다.


GS샵은 오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에 걸쳐 이상민, 김동완, 이연복 셰프의 신상 간편식을 TV홈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각각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여름철은 방학 영향으로 자녀 간식과 식사용 간편식 수요가 늘어나는 시즌이다. 여기에 최근 고물가 영향으로 집밥, 홈술 안주 수요가 더해져 간편식 시장은 더욱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첫 방송은 '궁셰프' 이상민 씨가 맡았다. GS샵 '똑.소.리' 게스트로 활동하며 홈쇼핑 고객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 그는 최근 '갈비탕', '블랙타이거 새우' 등 다양한 간편식과 함께 본인만의 요리 노하우를 제안하며 간편식 시장에서 존재감을 키워가고 있다.


17일 오후 5시 35분에 이상민 셰프가 선보이는 신상품은서민음식 대표주자인 '돼지국밥'으로 국내산 돼지만 사용하고 오가피, 계피 등 전통재료와 된장을 넣고 끓여 돼지 잡내를 잡은 것이 특징이다.




18일 오후 4시 35분에는 '요리돌' 김동완이 등판해 '돈가스 3종 세트'를 선보인다. 제주산 돼지 등심과 국내산 닭고기 통가슴살, 독일산 통 모차렐라 치즈에 김동완 만의 특제 튀김반죽과 습식 생빵가루를 사용해 '겉바속촉'을 제대로 구현했다.


19일 오후 5시 35분에는 중화요리의 대가 이연복 셰프가 '북경오리'를 선보인다.


이연복 셰프는 GS샵에서만 주문기준 400억원이 넘는 매출을 올리고 있는 대표 셰프로 여름철 보양식 '북경오리'를 준비했다.


박경호 GS샵 푸드팀장은 “세 명의 스타 셰프가 신상품을 잇따라 출시하는 것은 상당히 이례적인만큼 방송에서는 스타워즈를 오마주한 화면으로 보는 재미도 더할 예정이다"며 “식사, 자녀 간식, 술안주 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요리와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여 고물가와 무더위에 지친 고객의 입맛을 끌어올리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