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7월 03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서예온

pr9028@ekn.kr

서예온기자 기사모음




‘면세점 술 온라인으로 사자’ 신라免, 데일리샷 전용스토어 오픈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19 09:15
신라면세점 데일리샷

▲신라면세점 데일리샷 전용스토어 오픈 이미지

신라면세점은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 '데일리샷'에 전용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에 따라 출국 예정인 여행객들은 '데일리샷' 앱을 통해 신라인터넷면세점의 다양한 위스키와 와인 등 주류를 구입 할 수 있다.


신라면세점은 지난해 12월 데일리샷과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온라인 면세 주류 판매 확대에 나선 바 있다.


데일리샷은 누적 앱 설치 수 120만건을 돌파한 국내 1위 온라인 주류 플랫폼으로, 앱에서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주류를 구입하고, 소비자 원하는 매장에서 편리하게 픽업하는 스마트 오더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주류 관련 컨텐츠와 구매 정보 및 실구매 리뷰를 제공하며 주류 애호가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잡고 있다.


신라면세점은 데일리샷 전용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라면세점 스토어의 모든 상품을 최대 3%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리뷰 이벤트 참여 시 최대 30만 데일리샷 포인트를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측은 “2030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위스키 등 주류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커지고 있다"며 “로컬 주류 플랫폼 이용자를 대상으로 면세용 주류를 구입할 수 있도록 하는 등 판매 채널을 확대해 시장에 빠르게 대응해 나간다는 전략"이라고 밝혔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