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지난 20일 충청남도 태안군 한국테크노링에서 진행한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플루언서를 포함한 소비자로 구성된 익스피리언스 크루에게 신상품 '벤투스 에어 S'를 소개하고, 혁신 기술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5월 모집을 통해 선발된 크루 30명은 '벤투스 에어 S'를 장착한 차량 주행 후기를 SNS 등에 작성하는 등 활동에 이어 다양한 혜택을 제공받을 예정이다.
한국타이어는 '벤투스 에어 S 익스피리언스 데이'에서 '한국테크노링' 시설 투어, 타이어 성능 시연, 시승 체험과 함께 '익스피리언스 크루' 발대식 등을 진행했다.
특히 다양한 도로 환경에서 주행 시연을 통해 '벤투스 에어 S'의 성능을 선보였다. '벤투스 에어 S'는 벤투스 슈퍼 스포츠 타이어 벤투스 S1 evo Z, 슈퍼 스포츠 올시즌 타이어 벤투스 S1 evo Z AS'와 함께 벤투스 패밀리의 완성을 알리는 슈퍼 컴포트 상품이다.
또 새로운 올시즌 컴파운드를 적용해 그립력을 향상시켜 여름철과 겨울철 젖은 노면 등 다양한 노면 조건에서 탁월한 제동 성능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차량에 적합한 최상의 승차감과 저소음 환경도 구현한다. 소음 등급에서는 모든 규격이 저소음 타이어로 평가받을 수 있는 최고 등급인 'AA'를 달성해 정숙성을 입증받았다.
박종호 한국타이어 한국사업본부장은 “이번 행사는 소비자, 인플루언서, 딜러 등이 직접 신상품 '벤투스 에어 S'를 경험해 상품의 우수성과 혁신적인 기술력을 실제로 체감할 수 있었던 시간이었다"며 “다양한 방식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통해 제품과 브랜드 경쟁력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