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30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경현

pearl@ekn.kr

박경현기자 기사모음




NH농협카드, 어린이·청소년 전용 ‘나나카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6.28 10:54
NH농협카드는 지난 27일 어린이·청소년 전용 '나나(NANA)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 27일 어린이·청소년 전용 '나나(NANA)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NH농협카드는 지난 27일 어린이·청소년 전용 '나나(NANA)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NANA카드는 만 7세~18세의 어린이·청소년 전용 카드로, 계좌 없이 비대면 가입이 가능한 카드형 선불전자지급수단이다. NH pay와 NH올원뱅크에서 NH머니를 충전하면 보유 금액 내에서 일반 카드처럼 결제가 가능하다.


주요 혜택은 최대 0.5% NH머니 적립이며, 전월실적과 적립한도, 이용조건 등이 없는 것도 특징이다. △편의점(GS25, CU) △패스트푸드(맥도날드, 롯데리아) △카페(이디야, 빽다방, 메가MGC)에서 결제 시 결제금액의 0.5%가 NH머니로 적립된다. 또한 국내 온라인 가맹점에서 NHpay를 통해 결제 시 결제금액의 0.2%가 NH머니로 적립된다.


NH농협카드는 어린이와 청소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카드의 플레이트 디자인과 상품명을 공모전과 및 설문조사를 통해 선정했다. 3종의 카드플레이트 디자인은 총 858개의 작품이 출전한 공모전에서 우수작으로 선정된 디자인으로 출시됐다. 상품명은 '나'자신을 자유롭고 당당하게 표현하는 청소년들의 첫 번째 카드라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NH농협카드 내부 임직원 대상 설문조사를 통해 탄생했다.


가입절차는 비대면 가입이 편할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해 NH pay와 NH올원뱅크에서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원활한 가입을 위해서는 NH pay·NH올원뱅크 앱의 최신 업데이트가 필요하다.(단, NH올원뱅크는 6월 29일부터 가입 가능) NANA카드의 자세한 혜택, 가입 방법,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농협카드앱ㆍNH pay) 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건전한 소비습관을 기를 수 있는 어린이ㆍ청소년 전용 카드를 출시했다"며 “나나카드로 시작할 첫 금융생활을 넘어, 평생의 금융생활에 NH농협카드가 함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